고객센터

고객센터

해뜨온의 다향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  택배사의 경우 지역마다 택배기사님마다 성향도 다르고 성격도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계약된 택배사 외에 다른 택배 이용은 어려우며, 원하는 시간 역시 저희가 맞춰드릴 수는 없고 해당 지역 택배사님과 직접 조율을 하셔야합니다.



    이러한 문제점은 저희가 직접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죄송하게도 이부분은 택배기사님과 서로 원만하게 잘 해결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택배사 문제로 인해 물건이 오배송된 경우, 연락없이 두고가서 썩은 경우는 전부 보상해드리고 있으며


    저희 역시 협력택배사에 강력한 CS요청 및 시정권고를 하고 있습니다. (사진 및 문자 등의 증거물을 첨부해 주시면 확실히 해결이 가능합니다.)

  •  출하전이라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이미 출하를 하였다면 해당 택배사와 조율이 필요합니다.


    바로 옆동 아파트, 근처 빌라, 옆동네 라면 택배기사님과 연락하여 말씀하시면 특별한 경우 아닌이상 큰 문제없이 배송이 가능합니다.


    다만, 거리가 너무 멀은 경우 택배비가 추가로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연락처를 잘못적어 택배기사님과 통화가 안되어 배송을 못받으신 경우 2~3일 안에 연락이 되면 역시 큰 문제 없이 배송이 됩니다.


    단, 시일이 너무 경과 하여 상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반품, 환불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