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해뜨온의 다향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문자,전화,이메일,1:1문의등 해 주시면

    확인 후 해당 결제방법을 통하여 환불 또는 교환,반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부 상품의 문제가 있을시 부분환불, 부분보상, 포인트로 지급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당연히 현금영수증 가능하십니다.


    고객센터로 연락(1:1문의, 통화, 문자, 게시판 활용등) 주시면 됩니다.

    현금 영수증 관련된 번호(전화번호, 사업자번호등)를 남겨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외에 카드결제등의 증빙자료는 직접 해당 카드사에서 출력해주시면 됩니다.

    (자동이체, 카드결제의 경우 국세청으로 자동으로 자료가 들어가기 때문에 저희 쪽에서 따로 드리지 않습니다)
  • 당연히 가능합니다.


    다만 농산물 특성상 3일이 자나면 단순변심으로는 반품,환불이 어렵습니다.


    이미 상품성(신선도)이 떨어지기 때문에 저희 역시 물건을 받아도 폐기 처분하게 됩니다.


    또한 단순변심의 경우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A. 저희 거산의 경우 결제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1.저희 (주)농업회사법인거산 통장에 직접 입금 해주시는 무통장입금 방법
    2.중간에 결대대행사(KCP)를 통해 결제하는 방법

    1번의 경우 저희쪽에서 입금, 확인이 실시간으로 되지 않습니다. 단, 주문 처리는 똑같습니다.  고객->거산 으로 바로 돈이 들어옵니다.

    2번의 경우 결제대행사를 통해 이루어지는 모든결제-카드결제, 자동이체, 가상계좌 결제가 있으며 입금확인이 대행사를 통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며, 입금확인이 된 경우의 주문서만 넘어옵니다.

    고객->대행사->거산 순서로 결제 대행사가 중간에 걸쳐 있으며 매매보호서비스-에스크로를 제공합니다.


    자동이체, 가상계좌, 무통장 입금의 차이점

    자동이체: 해당 주문에 대하여 결제대행사를 통해 본인의 계좌번호와 관련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자동으로 본인계좌에서 결제대행사가 돈을 가져감.  결제대행사는 입금확인 정보를 당사에 알려줌.

    가상계좌: 해당 주문에 대한 1회용 계좌번호가 임시로 생성이되며, 입금자명과 상관없이 해당 금액이 입금되면 입금확인 정보를 당사에 알려줌.

    무통장입금: (주)농업회사법인거산 명의의 통장에 바로 입금이 되며, 입금자명을 잘못 기입해주시면 확인이 어렵습니다.(예: 입금자명을 고구마, 고구마구매, 좋은거주세요 라거나 다른사람 이름으로 넣으면 확인이 어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