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해뜨온의 다향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 고구마에 문제는 없으며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자색고구마 또는 고구마의 보라색&자주색 껍질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안토시아닌은 식물성 천연색소로 시각 기능 및 혈관 기능을 개선하고 내장지방 축적을 예방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자주색 포도, 블루베리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나 자색고구마 및 고구마의 껍질에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안토시아닌이 산성의 물질인데 알칼리성의 물질인 수돗물(약알칼리성)로 세척하면서 중화되는 과정을


    거치게 되면 푸른색 또는 암녹색의 물이 나오게 됩니다. 약품처리의 잔해물이 나오는것이 절대 아니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 고구마는 기후, 토양, 재배지역, 수확시기, 저장시기 등에 따라


    맛이나 질감 등이 다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농산물 특성상 해당 상품들은 정상상품입니다.


    맛이나 식감으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혹여나 심각하게 맛이 없거나 심지가 너무많아 도저히 먹지 못하겠다면 문의 부탁드립니다~

  • 먼저 썩거나 변질된 고구마가 발견되었다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거산고구마는 여사님들이 손수 그날그날 선별하여 담아 택배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고구마는 온도변화에 취약한데 택배배송간 고구마 적정온도를 맞추기가 쉽지 않으며, 배송중


    고구마가 숨을 쉬어야 하는데 밀폐된 박스 내에서 한정된 숨구멍만으로 숨을 쉬기에는 공간이 부족합니다.


    하여 박스 내 가운데에 있는 고구마가 숨을 쉬지 못하여 변질되거나 썩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예상하여 저희 거산고구마에서는 2~3개정도의 고구마를 더 넣어드리고 있습니다.



    고구마 박스를 받아 보셨을때 썩은 고구마가 발견된다면 지체없이 사진을 찍어 1:1 문의 또는 거산몰 고객센터로


    문의주신다면 상세하게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보통 고구마가 심하게 변질되거나 썩어있다면


    교환 & 환불조치를 해드리고 있사오니 꼭 사진과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고구마의 교환 가능기간은 1주일이므로 받아 보셨을때 꼭 박스 밑에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저희 거산고구마는 절대로 부러진 고구마를 고의로 넣거나 그러지 않습니다.



    고구마 배송시 택배배송을 하기 때문에 배송간 고구마가 부러지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보통 고구마가 부러지거나 썩을것을 고려하여 2~3개정도는 더 넣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나 고구마가 너무 많이 부러졌다면 1:1 문의 또는 거산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 부탁드립니다~

  • 죄송하게도 택배 조회 서비스는 출하 후 저녁 9시 이후 택배사에서 전산에서 배송조회가 시작됩니다.


    즉, 이미 배송 출하 뒤라면 반송 택배비(왕복:5,000원)을 입금해주셔야 됩니다.


    단, 출하직전이라면 당연히 취소 가능 하십니다 ^^

  •  택배사의 경우 지역마다 택배기사님마다 성향도 다르고 성격도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계약된 택배사 외에 다른 택배 이용은 어려우며, 원하는 시간 역시 저희가 맞춰드릴 수는 없고 해당 지역 택배사님과 직접 조율을 하셔야합니다.



    이러한 문제점은 저희가 직접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죄송하게도 이부분은 택배기사님과 서로 원만하게 잘 해결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택배사 문제로 인해 물건이 오배송된 경우, 연락없이 두고가서 썩은 경우는 전부 보상해드리고 있으며


    저희 역시 협력택배사에 강력한 CS요청 및 시정권고를 하고 있습니다. (사진 및 문자 등의 증거물을 첨부해 주시면 확실히 해결이 가능합니다.)

  •  출하전이라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이미 출하를 하였다면 해당 택배사와 조율이 필요합니다.


    바로 옆동 아파트, 근처 빌라, 옆동네 라면 택배기사님과 연락하여 말씀하시면 특별한 경우 아닌이상 큰 문제없이 배송이 가능합니다.


    다만, 거리가 너무 멀은 경우 택배비가 추가로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연락처를 잘못적어 택배기사님과 통화가 안되어 배송을 못받으신 경우 2~3일 안에 연락이 되면 역시 큰 문제 없이 배송이 됩니다.


    단, 시일이 너무 경과 하여 상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반품, 환불은 어렵습니다.

  •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문자,전화,이메일,1:1문의등 해 주시면

    확인 후 해당 결제방법을 통하여 환불 또는 교환,반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부 상품의 문제가 있을시 부분환불, 부분보상, 포인트로 지급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당연히 현금영수증 가능하십니다.


    고객센터로 연락(1:1문의, 통화, 문자, 게시판 활용등) 주시면 됩니다.

    현금 영수증 관련된 번호(전화번호, 사업자번호등)를 남겨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외에 카드결제등의 증빙자료는 직접 해당 카드사에서 출력해주시면 됩니다.

    (자동이체, 카드결제의 경우 국세청으로 자동으로 자료가 들어가기 때문에 저희 쪽에서 따로 드리지 않습니다)